쇼핑몰 카테고리

자주하시는 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대량주문서 업로드 가이드

    A

    화질이 안좋으신 분들은 유튜브 플레이어 우측하단에 있는 HD설정에 품질을 720p 이상으로 설정 하시면 됩니다.


    https://youtu.be/KiAy5S5-i58 

     

  2. Q

    오아시스 상품개별등록 건강기능식품 상품대량등록 플레이오토 상품 대표이미지 수정 및 상품명 바꾸기 

    A

    화질이 안좋으신 분들은 유튜브 플레이어 우측하단에 있는 HD설정에 품질을 720p 이상으로 설정 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https://youtu.be/KiAy5S5-i58 


  3. Q

    반품 주소지를 어디로 설정해야 되나요?

    A

    오아시스 반품지 주소

  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나동 611호


    반품은 판매자님이 받아 제품의 하자 여부 등을 확인 후 처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 

  4. Q

    해외 사업자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해외로의 직접발송은 안되며 국내 배송지로는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  해외 사업자라 사업자 정보가 없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후 osw5400@naver.com 으로 해외 사업자 가입을 알려주시면 됩니다.


  5. Q

   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세금계산서 신청은 매월 10일 전에 전월분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 세금계산서 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전월분에 대해서 신청해주시고 세액 10%를 입금 주시면 발행이 됩니다.

  6. Q

    주문 후 품절률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주문 후 품절이 되어 취소가 되는 경우는 

    통계를 보면 3% 정도 됩니다.


    이는 매우 좋은 수치이며 품절로 인해 운영에 불편함을 겪으실 일은 없습니다.

     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 공지가 되고 있으니 해당 날짜에 품절 상품이 있을 경우 함께 내려주시면 큰 어려움 없이 운영이 가능하리라 보입니다.



  7. Q

    주문 후 출고는 언제 되나요?

    A

    오아시스는 회원사님의 출고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.


    국가별 항공일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 

    현재 케나다는 월요일 항공편으로 배송이 진행이 되며

    뉴질랜드는 매주 2회 한국으로 직배송 됩니다. 
    한국은 익일 출고입니다. 

  8. Q

    주문 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A

    주문 마감은 1~3시 마감하고 있습니다

  9. Q

    출고 완료 후 언제까지 반품을 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 이외의 구매자의 단순변심 등의 이유로 반품을 할 경우 소비자에게 반품비용을 수취하셔야 하며

    반품비용은 해외 발송비용이 실비 청구됩니다. 

  10. Q

    이미지사용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오아시스에서는 무상으로 이미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.

    이미지 펌은 각자의 사용 방법에 따라 자율 펌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며,

    오아시스에서는 플레이오토,스토어팜 등 으로 엑셀다운로드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COPYRIGHT @ 나누리솔루션 BY DOCSOFT ALL RIGHT RESERVED